미국 일상 & 정보

미국 쇼핑 - 샤넬 캐비어 클래식 지퍼 동전 카드 지갑 (Feat. 샤넬 클래식 금장 지퍼돌이 가격 & 루이비통 로잘리 코인 퍼스 비교)

블리블리러블리 2021. 5. 29. 17:27
반응형

 

♥ 2021.05.23 기록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2주 후

오랜만에 떠난 LA 여행!

 

여행차 몇 년 동안 사고 싶었던

샤넬 카드지갑 혹은 동전지갑을 사러 갔다!

 

항상 생일 선물로 찾아보았지만

매장에 갈 때마다 없고

내가 원하는 색상이나 제품이 없었다

LA는 있겠지........... ♡

 

루이비통 매장 대기 줄! 미국도 길구나!

샤넬 매장에 가기 전

확실히 하기 위해 전화로

샤넬 카드 동전 지갑이 있는 지점을 물어봤는데

아마도 베버리 힐스,

니먼 마커스 백화점에 아마도 있다고 했다.

왜 아마도 였을까! 못 먹어도 GO!

 

바로 쇼핑으로 유명한

로스앤젤레스, 베버리 힐스

니먼 마커스(Neiman Marcus) 백화점

샤넬 지점으로 달려갔다.

 

나의 첫 샤넬! 혹시 제품이 없으면 어쩌나

하나라도 있는 거 사야지 고민했는데

이게 웬걸..

 

상자 안에 검정색 샤네루 아이들, 영롱하다

샤넬 클래식 동전 카드 지갑 보러 왔다고

사진을 보여주며 있냐고 물었더니

있다고 바로 안내해 주었다!

 

완전 럭키! LUCKY **

검은색 샤넬 클래식 똑딱이 카드지갑 은장, 금장

검정색 샤넬 보이 똑딱이 카드지갑 금장

검정색 샤넬 클래식 동전 지퍼 카드지갑 은장, 금장

+ 검정색 샤넬 클래식 카드 홀더까지..

 

 

최종 후보 3

모두 다 있었다..

이게 바로 LA 베버리 힐스의 힘인가..

판매원분이 완전 럭키라며

어제 새 제품들이 모두 들어왔다고 한다.

 

꺄 첫 샤넬의 행운일까 ♥

 

샤넬 클래식 카드지갑 똑딱이는

친언니가 있는 관계로 패스!

샤넬 보이 똑딱이 실물 진짜 대박..

정말 예뻤다.

 

고민하는 나를 보더니

판매원이 클래식 금장 지퍼가 실용적이며

인기가 많다고 하였다.

(판매원분 신뢰 가득!)

 

짜잔! 집에 들고 와서 한컷 ♥

새 제품으로 예쁘게 포장해주었다.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샤넬 박스, 천,

개런티 카드, 영수증,

나의 첫 검정색 샤넬 캐비어 클래식 동전 지갑 ♥

 

샤넬 언박싱 이렇게 하는 거 맞나..

이리저리 찍어보지만

한 컷을 건저 본다 >_<ㅎㅎ

 

Made in Spain 이라 적혀 있다!

 

내부는 3개의 칸막이로 나뉘어 있고

뒤에는 1개의 카드 포켓이 있다.

 

카드, 지폐, 동전, 명함

이것저것 넣기 좋을 것 같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지퍼 동전 카드지갑

(샤넬 클래식 지퍼 코인퍼스)라고도 불리는

나의 신상 지갑과 3년 넘게 사용한

루이비통 로잘리 카드 지갑과 비교 한 컷!

 

사이즈는 비슷했고

두께는 아무래도 3개의 칸막이가 있는

샤넬이 조금 더 통통했다.

 

로잘리 지갑도 나의 사랑

이제는 샤넬 클래식 지퍼 카드지갑

많이 사랑해줄게 ♥

매년 오르는 가격!

2021년 기준 내가 구매한

검은색 샤넬 클래식 캐비어 동전 카드지갑은 $600

텍스 포함하여 $657 였다.

 

생일 선물 겸 여행 선물이었던

나의 첫 샤넬!♥ 부자 되게 해 주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