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 정보

포스트코로나 시대 여행, 미국 LA 여행 - 더 그로브 몰 (The Grove Mall) feat. 브랜디 멜빌, 파머스 마켓, 트롤리 타기

블리블리러블리 2021. 6. 10. 18:19
반응형

분수 앞에서 인증 사진은 필수!

♥ 2021.05.22 기록

 

해가 슬슬 질 무렵,

LA 여행, 리틀 도쿄 방문 후

예쁘다고 입소문 난

LA "더 그로브 몰"

<The Grove> 로 출동했다!

 

더 그로브 몰은

야외 쇼핑 센터로

다운타운 로스앤젤레스에서

자동차로 약 15-20분 거리이다.

 

The Grove  : 189 The Grove DR, Los Angeles, CA 90036

포스트 코로나 여행답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돌아다니는 사람들

일부 백신 접종 완료자는 벗은 모습도

듬성듬성 볼 수 있었다!

 

분수 근처에 이렇게 멋진 동상도

서있는데 유명하다고 하니

사진으로 꼭 남겨두자 ㅎㅎ

 

더 그로브 몰의 길거리는

마치 유니버셜 스튜디오 같았다 ㅎㅎ

엘에이 감성 가득! 

 

5월 중순 LA 날씨는

낮에는 반바지도 괜찮았는데

저녁때라 그런지 조금 쌀쌀했다

긴 바지와 가디건, 외투가 필요했다~

이 기회에 쇼핑도..ㅎㅎ

이곳저곳 눈을 굴려봐도

참 예뻤다

 

더 그로브 몰을 방문한 3가지 이유가 있다.

 

1. 블핑 제니가 입어서

더욱 유명해진 브랜드,

"Brandy Melville"

브랜디 멜빌 매장 가기

 

2. 1934년부터 열린 마켓!
레스토랑, 식료품 등 먹거리가 가득한

"The Original Farmers Market"

더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 방문 하기

 

3. 더 그로브몰에서만

탈 수 있는 "Trolley"

귀여운 트롤리 탑승하기!

 

브랜디 멜빌 매장에서

눈 돌아가는 바람에 사진은 못 찍었다.

쇼핑 좋아하는 사람들은

내 마음을 다 알 거다..

 

아무튼 내가 겟한 건

흰색 가디건, 나시 2개, 반팔1개! :)

 

브랜디 멜빌 매장 구경 후

불 켜진 거리,

사진으로 담아 보기 ♥

 

한국이나 미국 대부분의 주에서는

매장이 없기에

그로브몰에 가면

꼭 브랜디 멜빌 매장 갈 것!

 

그로브 몰에 갔으면

파머스 마켓은 꼭 가봐야 한다.

걸어서 10분도 안걸리니까!

 

엘에이에 살지 않는 이상

언제 또 오겠나 ㅠㅠㅎㅎ

 

너무 늦게 온건지

아쉽게도 대부분 문을 닫아서

마켓 구경은 못 했다

대부분 텅텅!

아이스크림 & 도넛 가게만 불이 켜져있었다.

아쉬우니까 이렇게라도

사진으로 남길테야

 

언제 다시 올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다시 파머스 마켓에 온다면

조금 더 이른 시간에 와야겠다 :)

*** Farmers Market Hours

 

월 - 목 : 오전 10시 - 오후 8시

금 - 토 : 오전 10시 - 오후 9시

그로브 몰에서

꼭 타고 싶었던 트롤리!

 

그로브몰 주차장 근처 나이키 매장부터

더 파머스 마켓까지

무료로 탑승 가능하다.

 

해질녘이라 트롤리타고

가면서 그로브몰 구경하는데

진짜 예쁘고 행복했다.

 

소소한 일상에 행복 발견!

기다렸다 꼭 탈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