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상 & 정보

포스트코로나 시대 여행, 미국 LA - 리틀 도쿄(Little Tokyo) 탐방기!

블리블리러블리 2021. 6. 6. 16:16
반응형

날씨 좋은 날 LA 리틀 도쿄

♥ 2021.05.22 기록

 

화이자 백신 접종 완료 후 2주가 지났다.

집순이 생활을 잠시 정리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미국 LA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1박 2일 일정으로

하나씩 기록해보려고 한다.

첫째 날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로스앤젤레스, 리틀 도쿄(Little Tokyo)이다.

 

상점과 레스토랑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는 구조였다.

미국이지만 일본에 와있는 느낌으로

신기하다고 해야 할까?

 

LA 여행 코스로 추천!

분위기가 좋았다!

작은 일본 거리를 걷는 느낌!

유명한 라멘집 Daikokuya에서

라면을 먹고 리틀 도쿄 탐방 시작!

리틀 도쿄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모찌 아이스크림 가게!

"Mikawaya Mochi"

미카와야 모찌에 들렀다.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하나씩 개별 포장된 모찌를 판매한다.

다양했던 모찌 아이스크림 맛!

 

우리가 고른 모찌 아이스크림 맛!

 

딸기 / 스윗 망고 / 그린티

더블 초콜릿 / 바나나 초콜릿

 

내부는 앉을 곳이 없어

미카와야 바로 앞 분수 광장에서

사진도 찍고 모찌도 먹었다

 

앙증맞은 한 입 사이즈 :)

한국의 인사동처럼

외국인들을 타깃으로

기념품들도 판매하기도 한다!

 

둘러만 봐도 재밌었다.

리틀 도쿄 답게

아기자기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구경할 수 있다!

 

상점도 많아서

하나씩 들어가 보면 좋다!

내 눈을 사로잡은

산리오 "Sanrio" 가게도 방문했다

쇼핑도 해야지!! ㅎㅎ

 

산리오 내부는

정말 귀여웠다......... ♥

티셔츠, 거울, 파우치,

키친타월, 디퓨저, 수첩, 열쇠고리 등

상품들이 다양했고

나는 귀여운 산리오 수첩 하나 겟했다!

 

산리오 매장을 보면서

"한국 카카오프렌즈 매장도

미국 LA에 위치해있다면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다ㅎㅎ

마지막으로 들린 매장은

일본 슈퍼 마켓!

"NIJIYA MARKET" 니지야 마켓이다.

 

LA 리틀 도쿄, 니지야 마켓에서

무엇을 샀을까~ㅎㅎ

간단하게 이렇게 사보았다!

초밥, 스낵류, 젤리, 견과류

그리고 소다 맛이 나는 음료수도 샀다

 

미국 LA 여행 첫날, 데이 코스로 방문 한

리틀 도쿄!

 

모찌 아이스크림, 다이코쿠야 라멘, 

니지야 마켓, 산리오 쇼핑 등

먹을 것도 구경할 것도 많은 LA 리틀 도쿄!

강력히 방문 추천 ♥

반응형